명확하게공개해 소비자의 오인을 방지한

명확하게공개해 소비자의 오인을 방지한다.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한 증거(Have evidence to back up your claims)=한 기업이 초콜릿 제품을 판매하면서.
그렇지 않으면 허위나 오해를 일으킬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하며 이는 호주 소비자법을 위반하는 것이다.
◇중요한 정보의공개(Don’t hide important.
해성과 수아의 학교생활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3일(오늘)공개된 스틸에는 나란히 마주하고 있는 두 사람의 다채로운 순간이 담겨 있다.
어딘지 모르게 설레면서도 사제관계를 뛰어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두 사람은 다이내믹한 첫 만남을 시작으로 오해가 꼬리에 꼬리를 물며 뒤엉키게.
장원영과 안유진은 블랙&화이트 의상으로 멋을 냈다.
인형같은 비주얼이 돋보였다.
한편, 지난 13일 선공개곡 '레블 하트'(REBEL HEART)를공개했다.
오늘(3일) 오후 6시, 새 앨범 '아이브 엠파시'를 발매한다.
바꿀 수 없는 상황을 유쾌하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태도를 노래한다.
것이며 강력한 자위적힘에 의거하여 세계의 평화를 수호하고 보다 안정된 지역안보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지난 27일 백악관이공개한 ‘미국을 위한 아이언돔’ 행정명령을 보면 트럼프 대통령은 동맹과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미국의 미사일방어 역량을 늘리고 가속하라고 지시한 바 있다.
나의 여신님'과의 협업을 예고하며 3일 티저 영상과 상세 일정 등을공개했다.
오! 나의 여신님은 후지시마 코스케의 만화책을 원작으로 한 TV.
컴투스는 이번 협업을 앞두고 공식 포럼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디저 이미지와 영상을공개했다.
영상에선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스타일로 재해석된 오! 나의.
또 세종로공원은 사계절 내내 도시와 자연과 사람이 소통하는 공간으로 새롭게 탄생한다.
오세훈 시장은 3일 시청에서 진행된 '세종로공원 및 상징조형물 설계공모 시상식'에서 당선작 '감사의 빛 22'를공개하며 이런 내용을 골자로 하는 '감사의 정원' 조성계획을 발표했다.
앞서 시는 지난해 6월 광화문.
상반기 출시를 앞둔 EV4는 브랜드 최초의 전기 세단으로 콘셉트카공개직후부터 보급형 모델에서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기아는 EV4 콘셉트카를공개하며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의 '미래를 향한 혁신적 시도'를 주제로 세단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차세대.
선언문에는 ▲환경 관련 법규 및 기준 준수 ▲환경 정보의 투명한공개▲탄소 중립‧녹색 성장 기본 계획 동참 ▲생물 다양성과 자연 자원 보전 ▲사업으로 인한 환경 영향 최소화 등의 내용이 담겼다.
SH는 또 2025~30년 중장기 ESG 환경 경영 계획 및 온실가스 감축 단계별 이행안을 담은 첫 그린 리포트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와 방송통신위원회는 공익광고 제작에 청년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생생한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2025년 공익광고 청년자문단’을공개모집한다고 2월 3일 밝혔다.
공익광고 청년자문단은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만 19세 이상 만 39세 이하의 공익광고에 관심 있는.
아이브는 지난달 13일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레블 하트(REBEL HEART)'를 선공개하며 컴백 전 분위기를 예열했다.
아이브는 오늘 이날공개되는 또 다른 타이틀곡 '애티튜드(ATTITUDE)'를 통해 상반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브 리즈가 무대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