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외신캐스터] 월가 대표강세론자

타짜중계주소 .com
타짜중계 어플 다운로드
타짜머니 사용방법
🏆 종목별 팀순위

진 외신캐스터] 월가 대표강세론자

test 0 61 0 0

[한국경제TV 홍성진 외신캐스터] 월가 대표강세론자로 알려진 세계적인 투자 전략가 제레미 시겔 와튼 스쿨 교수가 주식 투자자들을 경고하고 나섰다.


1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시겔 교수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올해 금리인하를 단행하지 않을.


30일(현지시각) CNBC에 따르면 리는 “미국 증시 강세는 내년에도 지속될 것”이라며 “주식 시장에서 매수 기회가 열렸다”고.


[한국경제TV 홍성진 외신캐스터] 월가 대표강세론자로 알려진 에드 야데니 야데니 리서치 대표가 증시 조정 가능성을 언급하며 투자자들을 경고하고 나섰다.


6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야데니는 미국 증시를 둘러싼 지나친 낙관론을 언급하며 "S&P500 지수가.


[한국경제TV 홍성진 외신캐스터] 월가 대표강세론자로 알려진 톰 리 펀드스트랫 공동창업자가 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조언을 남겼다.


결혼박람회


19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톰 리는 12월 FOMC 회의 결과에 따른 증시 비관론이 지나치다고 지적하며 "기본적인 펀더멘탈이.


월가의 대표적인강세론자인 존 스톨츠퍼스 오펜하이머 수석 투자 전략가는 현지시간 19일 블룸버그에 출연해 "증시 랠리가 계속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스톨츠퍼스 전략가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 소통에 적극적이지만, 시장은 여전히 그들을 신뢰.


월가의 대표적인강세론자인 존 스톨츠퍼스 오펜하이머 수석 투자 전략가는 현지시간 26일 블룸버그에 출연해 "증시 강세장이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스톨츠퍼스 전략가는 "사람들이 이번 강세장이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며 "시장폭이.


반면 미국 주식 시장이 급격한 조정을 겪을 것이라는 우려도 나온다.


월가의 대표적인강세론자톰 리 펀드스트랫 공동창업자는 "2025년 S&P500 지수가 7000까지 올랐다가 같은 해 연말에는 6600으로 떨어질 수 있다"고 전망.


[한국경제TV 홍성진 외신캐스터] 월가 대표강세론자로 알려진 톰 리 펀드스트랫 공동창업자가 비트코인 강세론을 주장하고 나섰다.


2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톰 리는 비트코인의 추가 상승여력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비트코인 가격이 올해 10만달러를 충분히.


월가의 유명한강세론자이자 미국 증권사 에버코어 ISI의 수석 주식 전략가인 줄리안 에마누엘은 현지시간 19일 블룸버그에 출연해 "S&P 500 지수가 내년 중반까지 6천600을 달성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에마누엘 전략가는 최근 증시 랠리가 주춤하고 있는 것과.


출범에 따라 올해 말 20만달러에 도달할 것"이라며 "기관 자금 유입이 재개되면서 상승을 견인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월가 대표강세론자톰 리 펀드스트랫 공동창업자는 지난 14일(현지시간) CNBC와 인터뷰에서 "비트코인은 올해도 최고의 상승률을 보이는 자산 중.

0 Comments